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진짜 인력이 다 빠진거야 뭐야

아이콘 융돌더줘
댓글: 9 개
조회: 2236
추천: 6
2026-06-24 23:14:21
아니 상재 버그는 임점 때리고서라도 이미 고쳐놨어야 하는거 아냐?

심지어 버그 감안하고 상재한 사람도 있는데, 지금 계승할때 상재는 계승 안돼서

템렙 떨어지는 개레전드 가불기 버그 또 발생 ㅋㅋㅋㅋ

이런것도 바로 못고치는거면 걍 인력이 아예 없는 수준아님?

알데바란 미루면서 기존유저 없뎃했는데 이벤트섬도 찐빠나 상재도 찐빠나

왜 또 서버터뜨려서 백섭까지 하지 그냥 ㅋㅋ

공수표 안뿌린다 했지않음? 아 그리고 치적시너지들 개선은? 

6월 말에 구조개선 밸패라고 해놓고 결국 수치딸깍.

8월 5일 벨가 출시인데 그전에 밸패 더 안할거잖아 너네... 걍 뒤지라는거임?



여기서 500명 더 접으면 해주려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