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세르카 매칭모드 재미있네

아이콘 심심해애
조회: 184
2026-06-24 23:21:01
노말하고 차이점없고 그냥 무제한데카, 기믹실패해도 살려줌 
약간 연습모드에 가까운건데 본편가기전에 감익히고 스트레스받지말고 하라고 만든 느낌임 
기존 싱글에비하면 더 잘만든듯?

싱글은 아무리 잡아봐야 노말로 건너가거나 하드로가면 아예 다른 기믹이라서 힘들텐데 저 모드에서 어느정도 감익히면 하드트라이가서 덜 헤맬듯하고 굳이 하드로가야할까? 저런 모드가 계속 나오면 스트레스 덜받고싶으면 계속 다닐만해보임 

전에 메이플 페이즈 연습모드같은거 있으면 부담 덜할거같다고 했었는데 저런게 있으면 굳이 연습모드가 필요할까? 더 나은 버전이 저게아닐까싶네 데카부담은없고 기믹연습은되고 잔패턴도 동일하고 더위로가면 조금씩 차이는있겠지만 기본적인 기믹,잔패턴 이거는 동일해서 감익히기에는 좋은모드같음 ㅇㅇ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