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660부터 점핑된다해서 퇴근하고 강화했는데

와호
댓글: 5 개
조회: 289
2026-06-25 00:04:50
1640 까지 지식전수하고 패스로 밀어서 재화모아놓고 있다가 

퇴근하고 와서 보니 1660부터 점핑된다고해서 싱글 마저 돌고 재화다쓰고 나니까 공지 딸깍떳네

뭐? 수정한다고? 그럼 씨발 내가 강화하기 전에 수정공지를 쳐 올리던가 밤 11시에 공지올리는건 이런캐릭들 재화소모량 다 보고 공지 올리는거라고 생각들지않나?

뭐 이딴 좃같은 운영이 다있냐 밤11시 공지올리면 그동안 모니터링 다했다는건데 기싸움 존나거네

Lv1 와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