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싱글 3종 재밌다...

양념싸이버거
조회: 138
2026-06-25 01:27:11
싱글맨 1700 주차충이었는데
이번에 9캐릭 1710 싹 올리고
신규 싱글3종 돌리는데 재밌다...

123막 싱글은 엄청 쉽게 나와서
트라이때부터 한번도 안죽고 샌드백 치는 느낌이었는데
4막부터 뭔가 전투 템포도 빨라진 느낌임 존나재밌음
트라이하다 몇번 뒤지기도 하고 스머 유툽에서 본 패턴이라 알고 넘어가는것도 있고
근데 아직 짤패턴은 뒤지게 어렵다;

Lv31 양념싸이버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