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최근 골드좀 모여서 그걸로 파괴석이나 사두자 햇는데 도박성공햇네 부자됨

제이입니다
조회: 191
2026-06-25 01:48:46
달에 10회 한번씩만 누르는 생활을 하다보니 왠지 파괴석 오를거 같아 보통 여유골드가 없는편이다가 최근 좀 모이길래 270정도에 꾸준히 사모으다보니 130만개 정도 모엿엇나 

장사눈썰미가 없어서 그냥 지금 팔자하고 다 팔앗더니 한번도 모여본적이 없는 골드가 생겻음 이제 이거 적금해둿다가 환갑 나오면 6케릭 첫주에 20강씩하는거에 투자하면 될듯 

보통 항상 골드에 허덕엿엇는데 최근 6케릭 무기 10회누르기 달에 한번씩만 하다보니 골드가 좀 모이는 시기엿는데 운이 좋앗네. 사재기는 골드없어 잘 못하고 주로 모은거 파는사람이라 모은거 팔때도 제값잘 못보고 팔고 그랫엇는디

파결은 좀 더 계속 모으다가 7월 중후반이나 벨가르딘 나오고 팔면될것같고 6케릭 완갑 첫주에 20강하는데 누골은 안모자르것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