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700에서 1730골드 얼마 들까요?

아이콘 수진
댓글: 10 개
조회: 573
2026-06-25 03:15:44
들어가는 재료는 충분히 다 있습니다

1700 장기 주차 배럭인데 낙원이랑 싱글코인으로 재련 재료 지금까지 다 모아놨습니다.

숨결도 많이 있고

지금 무기 21강 방어구 18강 상재 20 입니다.

무기 21강 한다고 특수 재련을 다 해버려서 ㅜㅜ 특재는 안됩니다.

귀속 골드는 150만 골드 있는데

책은 조금 모자라고 나머지는 아비도스까지 귀속 재료로 충분히 다 있어서 안사도 되고

이번에 상재 좀 완화 됐다던데

순수 강화 누골하고 상재 40까지 누골만 150만으로 가능할까요?

Lv91 수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