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진짜 한심해서 말이 안나온다

질문하러왔음
댓글: 3 개
조회: 427
추천: 1
2026-06-25 03:23:35
밸패 일년을 기다려도 단타 뭉가, 과치피, 치적못먹음 << 이거 세개중에 단 한개를 해결 안해주네

그러면서 밸패기다리라는 소리를 쳐하질 않나 그렇다고 다른 이벤트를 잘 하는것도 아니야

매번 레이드 나올때마다 이슈생기고 상재버그는 한번 터뜨렸으면 준비를 잘해야지 똑같이 이슈생기고
해결을 바로 하지도 않아 서버오픈을 오전 10시에 했는데 도대체 그 중간에 뭘했길래 임점이나 공지조차 없다가 
오후 11시넘어서야 알려주는지도 의문이다.

로아온에서 대륙 안나온거? 진짜 ㅈ같았는데 다른거 볼륨이 빵빵하니까 참았음 근데 고작 이따위로 찐빠낼거면 앞으로 나올 벨가르딘이랑 3막 종막 익스는 얼마나 이슈 터질까?

ㅈ같다 재학아 진짜 잘 좀 하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