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멀리 와버린 나이스단은 못멈춘다 ㄹㅇ

행복범람
댓글: 2 개
조회: 171
2026-06-25 03:35:33
효율보고 사작했던~ 재밌어서 시작했던~

갈수록 각인 보석 저렴해지고 슈모익 지원 빵빵하게 주고

재밌어보이는 신캐나 클래스 리워크급 패치 나와도 못키움

키워도 부계 파겠지. 근데 그럼 10겁작 효율이 떨어짐

그래서 부계도 나이스 해버림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완성된 10겁작 1750+ 6맨 나이스단은 이미 너무 물렸음

템렙 올린 거 아까워서 버리기 어려움

난 마지막 나이스 캐릭 이번에 신캐나 딴거 키워서 탈출할 듯



효율적으로 겜 즐기려고 했었는데

그때 보석 각인 가치랑 지금 가치가 너무 달라져버림

그래서 나는 뉴비들 나이스 비추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