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밸패팀 출제자의 의도가 보이기 시작함

공상딜
댓글: 1 개
조회: 186
추천: 1
2026-06-25 04:05:16

로아온 자체는 역대급 수직이라 나름 마음에 들었는데

나름 스팩업 계획표 세우고 있었는데 밸패보고 순식간에 나메 트라이할 마음은 싸악 접힘

개편 예고 받았던 직업들은 기공을 제외하면 걍 반쪽짜리 개편임

왜 이런 결과가 나왔을까?

걍 아직도 구린 직업 키우는 유저들은 돈이 안됨

구매력이 부족해서 본캐 전환 못하는 유저들 절반, 꼬와서 지갑까지 닫아버린 유저들 절반, 진짜 애정을 가지고 직업을 키우는 유저들 극소수. 그리고 대다수의 2~3캐릭 나이스단

보기만 해도 구매력 존나게 딸려보임

딸깍 밸패만 해주자니 개편 말꺼낸거 명분은 지켜야겠고, 그렇다고 전부 개편해주면 사기직업에 어그로가 안끌릴테니까 대충 돌림판 돌려서 기공사 당첨.

호크, 스커는 남캐라 여름에 모핑 달린 수영복 팔아야 되서 패싱

블레, 리퍼는 신캐가 백어택딜러라 어그로 몰아주려고 패싱할까 싶었는데 폭동날까봐 겨우겨우 개?편 (리퍼는 또 줬다 뺏기에 만년 0.9따리, 블레이드는 스트리머가 12시간 동안 연구하다가 방송 빡종)



스마게 운영방식은 늘상 이래왔다는 걸 피부로 느낌

로아온에서 모핑 수영복보고 눈돌아가서 6캐릭 다 사줄랬는데 머리가 차가워지더라

엔진도 병신인데다 어차피 탑뷰라 보이지도 않을거 왜 사려고 했지?

이번에 업뎃한 싱글레이드 귀골 비율도 좀 에바던데

작업장도 쌀숭이도 유저로 받아야 할 정도로 유입이 안올거라 판단했나봄

밸패는 일단 망했지만 예고된 레이드는 스트레스 없이 하드 다니면서 패키지 살돈으로 맛난거나 사먹어야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