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나도 이제 듀얼리스트

Bunnypocky
조회: 182
2026-06-25 04:35:55


'알까기가 핵심이라고 봄'

내 주사위 예쁘게 묶을생각하지말고 상대 알까기로 깔 수 있는거 다 까는 방향으로 플레이 하는게 승률이 좋았음

내 덱의 모든 줄은 주사위하나분의 여유를 두는게 좋음 -> 상대 알까기 시도가능 (예쁘다고 꽉꽉 채워넣으면 상대가 알까기로 한번에 날려버려서 폭망하기도함)

필자는 낮은 눈은 묶어서 상대가 알까기를 하도록 유도하고 높은 눈은 서로 다른 줄에 둬서 알까기를 당했을때 입을 수 있는 손해를 막는 방향으로 플레이함

알까기 개억까 당하시는분들도 성불하시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