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ㅇㅎ, ㅎㅂ) 야심한 밤에 미안한데 뭐 좀 물어보고싶어

아이콘 이니애폴리스
댓글: 6 개
조회: 623
추천: 1
2026-06-25 04:36:31



오늘부터 진행하는 모코코 베이스에 원래는 다른 케릭을 먹이려고 했었거든??
얘 아직 아크그리드도 못 열었어 운이 진짜 디지게 없어서

계획대로면 유물코어 3개로 질서 오픈할려고 했는데...
오늘 기공이 리메이크 됐네?? 난 기공을 키우고 있고
그나마 질서는 열어놓은 상태인데...

원래 먹일려던 애를 먹여야하나 아님 리메이크 받은 기공에 먹여야되나 고민된다
너희들이면 어디에 먹일래???

종막이랑 세르카 싱글도 가봐야되는데 많이 쉬워??
노말공략 좀만 보고 가도 될 정도인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