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점핑권 어찌써야할까.... 두통옴

아이콘 감자칩둘둘
조회: 171
2026-06-25 08:07:14
6캐릭 꽉차서 한캐릭 유기하고 차원술사 낑겨넣을껀데 

이번에 두개 준다는게 정확히 어캐 두개 준다는지 잘 모르겠어서 (아예 똑같은걸 두개 주는건가..?)

이번주에 준건 그냥 내 명의 부계정에 줘도 되는건가...?

모코코 베이스 캠프 명의당이래서 괜히 불안해서 어찌 못하겠네 퓨ㅠ..

아예 안쓰고 있으면 차원술사에 몰아줄수있는겅가..? 

하 괜히 실수해서 차원술사 밤티나게 설정되면 큰일인데 도와줄사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