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새벽에 가볍게 2시간 티카투카 하다가 겪었던 상황

크로우허스트
댓글: 2 개
조회: 170
2026-06-25 09:04:52
내 손에 1이랑 2만 잡히고 상대는 4 이상만 잡힘(1만 6연속 걸려 봤음)
선공 코팅 주사위 1 떠서 타짜 굴렸는데 2나옴
상대 주사위 알까기하고 2 나와서 라인 하나 막겠다고 좋다고 던졌다가 2 하나 더 있는거 못보고 점수 오버되서 패배
내 패 낼때마다 상대가 알까기해서 라인 1개 반 막힘
노코팅 555완성했다가 쓸려나감

이 미친 주사위겜은 noc 별이 높으면 플레이어한테 시스템이 억까하는게 분명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