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거 골드를 그냥 죽여버릴생각이구만?

로꾸인
조회: 162
2026-06-25 09:11:12
그리고 거의 달마다 칭호로
상위권유저들 bm 유도하고
상위권을 더 많이 진입하는 캐릭터가 많을 수록 칭호런도 유리하게 하고


대다수유저들은  낙원,귀속으로  하드먹고, 나메 얼굴만 보고 나오고
배럭들과 라이트유저,뉴비들은 같이 매칭돌고 싱글돌고


이러고 시즌4 신규 지역, 신규 스토리 등으로  소프트 완자함 떄리고 
카드팔이한번더 해주고


핵심을찔렀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