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710 라인싱글 폿으로 해본 후기 주저리

아이콘 수호의연주
댓글: 4 개
조회: 240
2026-06-25 09:22:05


어제 딜러세팅으로 바꾸면 1560점인 1710 도화가로
종막노말/4막노말 싱글해봄

종막노말 : 1관 7분 / 2관 6분
4막노말 : 1관 6분 / 2관 6분

세르카노말매칭도 해봤는데
매칭 10초컷으로 잡히고 존나금방끝남

싱글은 정상딜러엿으면 세팅점수가 +500점은 더 높을테니
더 빨리 끝날것으로 추정..
골드도 똑같이 받는데 싱글을 안할이유가없다는 생각이들엇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