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번 카드게임을 할때 잘 지는 유형은

Celsia
댓글: 1 개
조회: 91
2026-06-25 09:24:33
어떻게든 본인의 바닥패를 높게해서 이기는 유형은 대부분 3-7연승 후에 시스탬적으로 x같은 주사위 뽑기로 짐

그렇다면 이 게임의 본질은 뭐다?
내 바닥패를 채우는게 본질인 게임이 아님

이 게임의 핵심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고 상대방에게 패링 못하는 x같우 주사위눈을 상대방 패에 넣어두고 상대방 패를 완성 시켜 그 자리에 패링 못하게 막고 상대 완성덱에  1-2점차로 이기는 그런 게임이라고 생각해야함.

게임에 핵심을 알게되니
손기술 타이밍이 눈에 보이고 연승가도 하게됨.

정리하자면
이 게임은 내 패를 좋게 만드는게임이 아니라 상대방패를 박살 내는게 핵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