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이슬비는 진짜 걍 안키우는게 맞겠다 싶더라

Mocchinu
댓글: 6 개
조회: 135
2026-06-25 09:25:07
사실 똥캐가 기대할건 구조개선 하나밖에 없거든?

리메이크 받으면서 날아오르는걸 기대하는거지
전탄데헌이나 기공사처럼 구조적으로 문제가 있어서 그 구조를 뜯어고쳐주는거


근데 이번 밸패 기조를 보면

이슬비는 구조적으로 완벽해서 구조는 건들생각이 없어보여


그리고 실제로 구조적으론 완벽하거든? 구조만 따지면 단점이 없어
그러니까 그냥 모든 패치에서 최저시급만 주겠다는거지

지금 버프를 삼십 몇번 연속으로 받았다가 저번에 한번 패싱되고
이번에 저번꺼까지 몰아서 받았다고 들었거든? 평소 2~3% 받다가 이번에 5.2%받았으니

앞으로도 이렇게 최저시급 계속 받으면서 살거같다. 위로는 절대 못올라가고
매년 연봉협상에서 최저시급 올라간만큼만 올려받는거지


5% 받아도 지금 C등급으로 가던데
이게 갑자기 딜 20% 버프해줘서 A~S가진 않을거아냐



이슬비가 구조가 진짜 좋아
그래서 구조가 좋아서 반대로 엄청난 개선은 있을수가 없을듯


이슬비가 신캐일땐 그래서 졸라 썠어
저 딜구조에 딜도 썠으니까 마치 사시 개편직후처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