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복귀 뉴비 후기

아이콘 정복자
댓글: 1 개
조회: 181
2026-06-25 09:33:43
어제 복귀하고
1막~4막 공략안보고 싱글쳐봤는데
4막 1관빼고 다 괜찮았음
저기서 리트 젤많이함
왜 기믹 정답이 저기로 가는건지
저렇게 해야하는건지 ㅈㄴ 비직관적이었슴

몇년전에 아브렐슈드 하는느낌 색깔놀이에 인과관계를 모르겠는 별문양 이런거?

1막은 딜찍이라 뭐 볼게없었고
2막 1관이랑 3막은 재밌었다
싱글 전체적으로 잘만든듯?
오늘 종막해봐야지

근데 예전에 복귀했을때(카멘,에키,베히다니던 시절)

트라이방도 잘 없고 반숙도 잘 없어서 싱글->트라이->반숙방 찾기 하다 접었는데
결국 싱글에서 정착한애들이 원래유저풀에 스며드는게 좀 벽이긴 할듯
로아가 아무리뉴비친화적인 겜이었다지만 접을때도 원대렙으로 거르는애들 심심치않게있었고 (걔들도 뉴비한테 데인게 있어서 그런애들이겠지만)

이건뭐 게임사가 해결하겠지

아 그리고 티키토카인가 그게 존나재밌음 유저랑 뜨는거 내줬음 좋겠다. 겜 내의 미니게임중에 이렇게 잘만든거 첨본듯

결론 : 재밌다

Lv85 정복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