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게임 밸런스는 권왕이 망치고있긴함

아이콘 달팽구리
조회: 158
2026-06-25 10:14:16


딜 난이도 유틸 모든걸 다 가진 직업이 있으니 모든 유저의 밸런스 기준은 이미 권왕으로 자리 잡힘

사멸이 타대보다 약하다? 타대 다 싸잡아 부르지말고 권왕보다 약하다고 하는게 맞음

그러다보니 딜적인 상향을 받아도 박탈감은 여전한거고 어떤 밸패를 하든 ㅈ망겜 외치는건 변함없음

권왕을 다른캐릭 수준으로 너프를 하든 다른캐릭 전부 권왕만큼 올리든 둘중 하나는 무조건 해야 밸런스로 꼬접하는 사람 줄어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