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티카티카나 뭐 이벤트 같은거 나올때마다 아쉬운건데

아이콘 눈고앵이
댓글: 4 개
조회: 103
2026-06-25 10:20:00
태초의섬도그렇고 이번 축구나 티카티카같은거 보면
기본적으로 스마게에서 운이없다는거 자체가 불쾌함의 요인이될수있다는거를 별로 신경 안쓰는느낌임
이런거 낼때 특히보드게임쪽에선 드로우운이나 주사위 낮은수로 인한 불쾌감 해결하는거 자체가 당면과제고 세련되게 풀어낸 게임 진짜 많은데
롤앤라이트겜 아무것도안해본거같은 구시대적 게임 만들어놓고선 그냥 인질잡아놓고 시키니까 좀그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