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대체 골드값 걱정을 왜함?

팝니다다팔아
댓글: 11 개
조회: 249
추천: 2
2026-06-25 10:22:58
패치 하루만에 쌀값 걱정글 줄줄이 올라오는데 지령 받았나? 대체 왜 골드값 걱정을 하는거임?

1. 노말버스 돌려야하는데 못 돌려서
2. 로아온 특수로 몇천만골 털라고 쟁여둬서
3. 소규모 생계형 쌀숭이라


지금 쌀파는거 누군지 다들 알고 있지 않나?
로아에 지금 작업장 쌀숭이들이 있음? 다 떠났는데?

스마게 기조가 패키지로 게임사가 돈 벌고
귀골 퍼주면서 유통골드 사용처 줄여줘서
쌀먹죽이고 골드가치 고의적으로 하락시켜서
게임 라이트하게 만들고 있는건데 골드값 걱정을 왜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