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달소는 코멘트랑 패치방향이 안맞는것같음

아이콘 질량증가
댓글: 2 개
조회: 80
추천: 1
2026-06-25 10:43:39
본캐급 고점 금손호소 달소가 아니라
범부 똥손 배럭따리 달소가 보기에는

코멘트와 달리 패치 방향성이 전부 저점 유저를 향해있음
실제로 패치도 리스크완화로 가고있고

잠행 삭제도 그렇고
이번 페르소나 지점이동도 그렇고
백어택 안박아도 스택쌓이는것도 그렇고 
> 초각스 딜지분이 똥손일수록 높게 나오는데 이거 하나만 어떻게든 백어택 박아봐라

전재학 : 하....이래도 못해? 더 쉽게 해주마

이러는것같음

실제로 내가 갈증하는것보다 
라그달소 하는게 결과값이 훨씬 잘나왔었기도하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