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우리 축구가망이없음

쌀숭이혐오자
조회: 92
2026-06-25 10:43:44
지금 중원 싸움 자체가 아예 안됨  그래서 계속어떻게든 할려고 이강인이 밑라인까지 와서

어떻게든 똥꼬쇼하고있음   현대축구에서 중앙싸움을 못한다는건 지자는말이랑 같음

그렇다고 사이드가좋냐 하면 ㅋㅋㅋㅋㅋㅋ 웃음벨임 

이강인 혼자 뭐 어떻게든하는데 옆에 선수들이 받을생각없고 구경만함 그냥 중앙이 개쓰레기임

이게 눈이 높아져서 그런것도 있는데 너무 한국축구가 너무 쓰레기임  

지금  운좋게 올라가도 사실상 거기가 끝임  

어디 변방리그 듣도못한 풀백선수 vs 분데스리가 풀백 여기서부터 폭력적임 ㅋㅋ
손흥민도뺴는 기적의 감독 이거 지옥그자체임  
   

Lv74 쌀숭이혐오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