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싱글 골드는 귀속이 맞다 생각함

개멸망인생
댓글: 8 개
조회: 183
비공감: 2
2026-06-25 10:46:39
싱글골드를 귀속으로 돌리고
노말은 일부 유통골드 가능
귀속골드로 구매가 가능한 아비도스를 추가하는게 맞지

겨우 3만골 맞는데
작업장은 수십개의 계정이 돌아간다는거임
하하베때가 훨 골드가치가 높은게 맞는데
그러나 저러나 작업장은 양으로 쳐버린다는걸 생각해야함

고로 개인적인 소감은

1. 싱글은 귀골 + 재료 추가
2. 귀골전용 아비도스 구매가능한 상점 추가
3. 노말(파티레이드)부터 일부 유통골드 가능
이렇게 진행하는게
뉴비도 자연스럽게 렙업하면서 골드 수급도 하고
로아 파티플레이에 익숙해지는거라 생각함

이미 하하베라는 개좆망한 문제를 당하고
또 당하는건 바보짓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