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유레카)딜빵이나 연구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이런 거 추가해주면 안됨?

아이콘 답해내게
댓글: 2 개
조회: 139
2026-06-25 11:35:43
지금 레이드 제외하고는 오래 때릴 수 있는곳이 트리시온밖에 없는데 (심지어 개인용, 실전성 없는 허수)
보상 없이, 원하는 가디언이랑 시간 설정해놓고 그 시간동안 레이드 할 수 있게하는 모드 나오면 어떰?
가디언은 설정한 시간동안 안 죽음
설정한 시간이 끝나면 가디언 쓰러짐 mvp창 나와서 딜빵가능
정규 레이드 만큼은 아니지만 폿포함 실전성 포함한 원하시는 시간동안 전분 기록가능

어떤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