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기자 "혹시 단체로 식중독이라도 걸렸나?"

아이콘 임시닉407
댓글: 12 개
조회: 6392
추천: 19
2026-06-25 12:40:38


기자 -

오늘 경기 좀 졸전 그 자체였던 것 같습니다.

선수들 몸이 전체적으로 상당히 무거워 보였던 것 같은데

혹시 뭐 경기 전에 뭐 집단식중독이라든지 뭐 그런 불가항력적인 요인이 있었던 건가요?

그런 것 아니면 좀 쉽게 납득하기 힘든 경기력이었던 것 같습니다





홍명보 -

예 뭐 경기 내용은 좋지 않았지만

그런 저희 팀에 뭐 이런 그런 부분은 전혀 없었어요.

뭐 이유를 그런 쪽에 돌리고 싶지도 않고 다만

오늘 우리는 분명히 월드컵 세 경기 중에 가장 좋지 않은 경기를 한 거는 맞습니다.

Lv84 임시닉407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