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차원술사 시빌가드, 아크패스, 탐험가 아바타

아이콘 두기
댓글: 1 개
조회: 255
2026-06-25 12:42:41



pc방 아바타 가나 주려다가 이번 앜패 아바타 잘 빠져서 만족중이라
차원 줄까 하고 gpt로 대충 돌려봤는데 일러 얼굴로 보니까 생각보다 씹게이같네
시빌가드 까지는 안 줘도 되겠다;;;;;;;
오히려 부러웠던 남캐 탐험가 아바타가 인겜이 더 예쁠 거 같네
전압 궁금하다 런칭압은 기상, 환수, 가나처럼 선공개 된 이미지 같고
참고할 사람 참고하라고 올린 거니까 뭐가 어쨌네 훈수 금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