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폿 투력 계산이 보석에 몰려 있는게 너무 킹받는데..

멜론마
조회: 116
2026-06-25 12:50:30
아놔 .. 
폿부케 비나이스인데 .. 

8겁작 주니까 로펙대비 투력이 1100점 낮음... ( 고스펙도 아닌데 .. ) 
8겁작 준것도 솔직히 쓰잘대기 없는거 장착 안해도 되는데 .. 그냥 투력 올릴려고 장착한거.. 
예를들어서 발키리 카운터 스킬쿨 조금 줄여도 그만 안줄여도 그만인거 장착한다고 왜 투력이 오르냐( 기본공격력 쥐똥만큼 오르는거 말고는 )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