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번 밸패 아쉬운점

중복쩐다
댓글: 4 개
조회: 206
2026-06-25 12:58:40


호크
두동 안 건드린건 오케이 충분히 후순위일만 함
근데 죽습은 왜 놔둬야 했나. 죽습도 두동처럼 플레이하는 게 고점인 현 상황에서 
정말 호크 유저들이 즐거울 수 있을까

블래
화강 운용 경직성 좀 줄여줘야만 했다
역사적으로도 그렇고, 스마게는 화강을 너무 너무 내리치려고 함.
포강은 더퍼전 뜬금너프 mk2 안 당한것만으로도 생존인 듯

디트
디트는 솔직히 현황상 할만 함. 분망 중수 둘다 1부리거임
다만, 그러나 다만
차징 클래식분망은 그냥 없애려는건지 어떤건지 모르겠음

배마
얘는 이제 불만 나올 이유 별로 없는 듯
초심은 명실상부 강캐고, 오의도 긴급수술은 거의 마무리 되었다고 봄

창술
절정 연격 깡계수 좀더 줘라. 그게 맞다
그게 맞아 연격은 더 세야해 진짜로
절제도 대대적인 리워크가 필요한데 냉정하게 이번 순번은 아니었던 것 같고, 그렇다고 역사를 돌아보면 맨날 찔끔찔끔 간보듯이 건드리기만 한 게 화딱지나고 키우는 입장에선 여러모로 아쉬움

소서
점화는 출시때부터 지금까지 키우면서 느끼지만, 얘는 결국 딜 경쟁력이 있어야 하는 캐릭임. ~가 있으니깐, ~도르 가 안 됨. 구조적으로 유틸도르가 가능하게끔 해 주지도 않았고, 유저들도 그걸 바라는 성향이 아님. 얘는 망소빙이 되어야 함
환류는 아크패시브 쿨감을 제발 이제는 좀 삭제하고 적주피든 다른 밸류를 신설해주는 식으로라도 건드려줬으면 어땠을까 싶음



매번 기대하고 매번 실망하는 밸패지만 식스맨 살림살이가 로생 중 가장 나쁜 게 요즘인 것 같아서 좀 생각이 많아지긴 하네
티카투카가 제일 재밌어보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