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ㅋㅋ 씨발 이러니까 방송인들이 로아 좆극혐하지

람피온
댓글: 104 개
조회: 26120
추천: 273
비공감: 3
2026-06-25 13:03:23
무슨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어표 하나 냈다고 지랄지랄 병들을 떨고있네

저거 티어표대로 실제 티어 바뀌는거임? 뭐 시발 아직도 여론패치한다고 생각중인거임? ㅋㅋㅋㅋㅋㅋ

인벤 무시하기엔 애새끼들 덩치만 존나커서 유튜브 찾아가서 테러하는게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놓고 방송인들 떠나면 떠난다고 또 고로시 ㅋㅋㅋㅋㅋㅋ 미친새끼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