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선생님들 이거 복귀 가능한가요??

아이콘 다영찡
댓글: 7 개
조회: 109
2026-06-25 13:05:42
약 1년전에 접었습니다.

3막 나름 선발대하겠다고 출시되고 달리고 깨고 접었습니다.

브레이커 였고 유각은 아드레날린 돌대 결대  3개 읽어놓았고

레벨은 1740 인 상태 입니다.

본캐 하나만 하는 스타일이어서 1700 워로드 딱 두캐릭 계정에 있는 상태입니다.

악세는 상중으로만 맞춰놨엇는데요.

오랜만에 브레이커 수라결좀 맛볼려고 현재 설치중인데 이벤트를 보니까 

이번 모코코 베이스 캠프는 참여가 안되는 레벨 이더라구요..

보석은 다 팔고 접었는데 요즘 1740 가는 레이드는 7작 7멸인가? 그정도로 일단 참여는 가능한가요?

다시 10멸 맞출려면 오래 걸릴것같은데.. 복귀 타이밍 나쁘지 않은지 알 고 싶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