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인기님 버스트 영상에 같이갔던 바드입니다

아이콘 어떤딜바드
댓글: 2 개
조회: 349
추천: 1
2026-06-25 13:06:43
우편으로 당시 특성비랑 전분이랑 아크패시브 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시기도 하고

유튜브 댓글이나 인벤에 워갈서파 아니냐는 말씀들이 있어서 소명(?)하려고 글 씁니다.

우선 워갈서파는 아니고 특신 반반 세팅입니다.





좋아하는 스트리머랑 한 전분이라 지평 전분은 저장해둬서 남아있는데, 

실수로 세르카 전분을 저장하지 않아서 날아갔네요
(어제 쿤겔 적응을 위해 N수를 돌려서..)

피증은 기억상 한번빼고 전부 3버였던걸로 기억합니다.

+ 그리고 아바타는 고결한 귀족 상의(구 아크패스)입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