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뉴비나 유입들은 서폿 절대 하지 마세요

sailingday
댓글: 65 개
조회: 8805
추천: 74
비공감: 1
2026-06-25 13:23:01
이제 로아는 서폿할 메리트가 0를 넘어 마이너스 수준임

하위구간 역대급 싱글+매칭 업뎃으로 딜러들 다 싱글감
큐브,가토 솔플도는 딜러들 많아서 랏딜
스토리나 생활할때도 딜러가 편함
꾸역꾸역 성장해서 엔컨 도달하면 랏딜
폿에게만 엄격한 잣대와 요구, 금쪽이 스트레스까지

폿은 세팅비가 싸다고 할텐데 싼건 다 이유가 있음
성능이 미미하거나 투력 상승이 거의 없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