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이건 찐빠난거 아니냐 왜 안고쳐줌??

아이콘 주영
조회: 275
2026-06-25 13:37:03




이건 진심 의도한거라고 ?

기존에 림레이크 패스 돈주고 사서 먹여놓은사람들

새로나온 패스 못사먹이는게

의도한거라고?

걍 시발 패스낸거도 까먹고 이벤트 패스만 고친거아님?


1640장기주차 견제한거라고하기엔

1640찍고 림레스토리 안한사람은 패스먹여진다는거임

걍 골드써서 지식전수하거나 

돈주고 림레패스먹인사람은 병신만드네


존나 마음에도 없는소리고 해주지도않을거 알지만

1640패스 사먹인거 환불해달라고 1660패스 사겠다고 문의넣음

얼탱이가없네 진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