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ㅅㅂ 생각해보니 어이가 없네

펭귄을내놔라
조회: 108
2026-06-25 13:52:34
서프라이즈 어택(이동기) -> 보스랑 붙어서 써야 스택 줌
윈드 컷(설치기) -> 니가 잘 설치하든 ㅈ같이 설치하든 난 도망가서 스택 안줄거다

대체 하고 싶어도 대체 할만한게 없음 (각각 6, 9스택줌)

머 리워크 해줄거면 신규 스킬이라도 주던가
그리고는 설명에는 높은 숙련도에 맞는 높은 딜 준다는 말을 쳐하고 있네

Lv56 펭귄을내놔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