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모베캠 어케 써야하지..

먹다남긴
댓글: 1 개
조회: 111
2026-06-25 14:02:30




식스맨 젤 낮은게 1720이고

추가 5캐릭은 멍청하게 1710에도 모베캠 지정될 줄 알고
지옥돌고 싱글 돌려서 다 1710 해놓은 저능아짓 했다..

캐릭 칸수 늘려서 12번째 장난감 만들자니 아쉽고
타섭 가자니 내실 다시할 자신이 없고..

1710도 지정할수잇게 해주세요..

님들은 타섭 갈거임 캐릭하나 죽일거임 칸수 늘려서
실링배럭 늘릴거임..??

Lv3 먹다남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