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직업 추천

퓨퀘퀘
댓글: 4 개
조회: 115
2026-06-25 14:05:29
이번에 모코코 베이스 캠프로 딜러 하나 1700찍고 도화가에 점프업 줄려고 하는데요!!
딜러하나는 있어야 할거 같아서 질풍기상(전압x)1640 vs 곰수사 or 환각환수(거래가능전압o) 1650 주차 중이였는데 둘 중에 뭐가 더 재밌고 한가요?
셋 다 재밌긴 했는데 그리드 끼기전이라 완전체 재미는 아니였던거 같아!!질풍이가 손에는 더 맞았던거 같아요!!
라이트 유저라 본캐도 1740@바드라 바드 몰아주기용으로 키울꺼긴해요!!
바드는 쭉 치고 올릴꺼고 아가는 1730에 멈추고 딜러도 조금씩 올려서 1730까지만 해서 바드 몰아줄려고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