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애초에 배율이라는거 너무 신뢰하지 마라

Mocchinu
댓글: 5 개
조회: 148
2026-06-25 14:29:49
내 기준으로 말해줄까

내 본캐건슬은 배율이 0.97인데
내 부캐건슬은 배율이 0.85인가 나올텐데

이게 뭐 어쩔수가 없어. 근데 부캐도 나름 6600점이야 완전 허접하진 않다는거지

결국 배율이라는건 빨리잡으면 잘나올수밖에 없어서. 특히 스택캐릭들은 더 그렇지
보통 스택 채우고 시작하니까


기준을 10겁작으로 잡잖아
그거 거품이 너무 심해서. 그게 차지하는 비중이 적은 고스펙들이 더 배율이 잘나오기도 하고


그렇다고 내 부캐가 딱히 뭐 쓰래기 스펙도 아냐

상중악세에 10겁작에 97돌에 풀유각에 있을거 다있으면서. 젬도 나름대로 잘 깎았고
팔찌도 괜찮아

6600점이 개 병신은 아니잖아
근데 6600점이랑 8300점이랑은 저렇게까지 차이가 난다고


그 배율 잰놈들이 다 똑같은 스펙에서 한거 아닐거아냐


뭐 1.05배율을 5000점으로 뽑았어?
걍 완전 괴물새끼로보이는데 저건?
8500점짜리 캐릭으로 치면 어떻게되는건데 대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