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진짜로 블레들이 긁힌게 먼지 모르는건가

펭귄을내놔라
댓글: 6 개
조회: 285
2026-06-25 14:46:47
높은 숙련도라며 우리가 ㅈ같았던거는 폭탄 목걸이지 사이클 어려운게 아니였는데
사이클 잘 굴려봐야 머하냐 보스가 갑자기 대가리 위로 올라가면 딴 딜러들은 아드 유지하고 있을때
블레는 '아덴 꺼지면 안되는데', '버스트 버프 끝나면 안되는데' 이러고 있는데

전에 리워크 받았던 데모닉을 봐라 편의성 다 개선 받고 깔게에서 딜도 많이 쌔졌잖아
근데 왜 사멸인 블레이드는 폭탄 목걸이 빠졌다는 이유 하나로 배율 너프 당해야함? 진짜로? 사멸이라는 이유 하나로? ㅅㅂ 그럼 타대화 시켜라 백헤드 시너지를 쳐 삭제 시키던가 일을 개떡같이 하는데

Lv56 펭귄을내놔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