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나 블레유저인데 인기님이 무슨말하는지 딱알았음

풀히
댓글: 4 개
조회: 252
2026-06-25 15:12:27
처음에는 이해 안갔는데 인기님 말에 포커스는

”적당히 반반만 치는 유저“ 기준이라는거임

왜냐? 저점이 높으니까

그에비해 8딜잔재는 저점이 처참함

그래서 적당한 사람이 치기 좋은 버스트를 S급으로 올린거임

근데 적당히 치는사람이 8딜잔재 vs 버스트 하면

당연 버스트가 저점이 높으니 딜이 잘나옴

그러니 이 기준으로 A, S 를 나눈거임

Lv21 풀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