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구조 좋아지면 딜 낮아져도 좋아요"가 틀린지 맞았는지는 모르겠고

아이콘 Kitkat1
댓글: 8 개
조회: 145
2026-06-25 15:13:56
지금 구조 그대로면 배율 2.0 나와도 난 다신 안 함

5년동안 똑같은 스킬, 똑같은 사이클, 똑같은 구조
걍 존나 물림

이게 좋냐 나쁘냐를 떠나서 몇년째 변화없는 캐릭터에 재미가 안 느껴짐
좆사기어도 업화 재미없다고 안 하는 사람 꽤 있잖아?

나한텐 걍 호크가 그래
배율 2.0나오면 걍 미련없이 접고 좆사기캐 너프하라는 여론에 나도 동참할거임 ㅇㅇ

그리고 너프당하고 구조개선에 ㄱ자만 말해도 "배율 2.0 시절은 잊었나봄?" 소리 듣고 다니겠지
못해도 3년동안 ㅇㅇ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