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버스트가 잔재보다 좋은가?'

옅푸른
댓글: 1 개
조회: 163
2026-06-25 15:26:41
인기는 '버스트가 잔재보다 좋다'라고 했음

눈가루는 그렇지 않은것 같다고 하고 여러 블레 유저들도 실전성이 아직 버스트가 더 안좋은거같다고 함

그런데 이게 어떻게



'블레 유저들이 원하는게 뭐임?'

'블레는 무조건 쎄야함?'

'블레들은 스킬 한방에 보스몹 쓰리지길 바람 ㅋㅋㅋ'

'버스트가 무조건 잔재보다 좋아야 할 이유가 있음?'


이런 식으로 이해가 되는거임?

'블레는 쎄야 한다' 가 아니라

'버스트가 잔재보다 좋아진건 아닌거 같은데?'

이거잖아

여기에 대해서 반박하고 토론하는거면 몰라도

갑자기 무지성 블레혐이 존나 황당하다니까 ㅋㅋㅋㅋ

참고로 나 블레 안키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