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야 좆두! 코레아 축구 수준 봤냐?ㅋㅋㅋㅋ"

햄과치즈
조회: 254
2026-06-25 15:53:53
그만해 메좆!!!!!!!!!





어... 내가 무슨 잘못이라도 했어...? 설마 너 진짜로 한국인인 건...









오늘이 무슨 날인지는 알고 있지?















6월 25일이잖아? 코레아 전쟁났던 날이 무슨 상관인데?

















한국은... 한국은 그저...
















남아공에 은혜를 갚고 싶었을 뿐이라고!!!!!!!!!












과거의 은혜를 갚기위해 조국의 승리마저 헌납한 사람들을 비웃다니... 실망이다 메좆 난 가볼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