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님들 매칭가토 탈주, 잠수기준 이거맞음?

닉커트
댓글: 8 개
조회: 212
2026-06-25 16:00:02
매칭해서 쿤겔잡는데

환술이 빨리튀어가서 슬라이딩하자마자 3명 다 얼어버림
나는 좀 거지같긴하지만 그러려니하고 잡으러감
근데 2번은 욕하고 나가버리고 1번은 정비소에서 중단까지 잠수타버림
나랑 환술이랑 둘이 잡았음

난 할만충이라 걍 몰라서 저런가 싶으면 알려주고마는데
갠적으론 안할거면 2번마냥 뭐 욕을하고 나가던지 하는게 낫지않?
아니꼬우게 했음 본인 권리라고 잠수타는거 뭐라하는게 이상한거임??



Lv10 닉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