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블터블 유저는 그냥 지금 상황이 좆같지

똥양꾸
댓글: 3 개
조회: 201
2026-06-25 16:03:57
구조 ㅂㅅ이여도 잘 굴리면 그럭저럭 배율 잘뽑히고 재밌게하다
자고 일어나니 내가 쓰던 코어는 개병신 불가촉천민이 되어있고
그냥 구조만 개선되고 패치 전이랑 비슷하면 그냥할텐데
패치 구조 개선 받았는데 오히려 패치전이 쌔고
구조개선 빙자한 코어 너프+ 60에서 35로 반토막 난거
대충 계산 해보니 7퍼정도 너프가 체감되니까 눈깔 뒤집히지
다른 코어들은 전보다 좋아진게 맞는데 코어 하나 지옥 보내니까
빡이치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