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준비 많이 했구나 싶네

아이콘 운세
댓글: 58 개
조회: 12125
추천: 105
비공감: 1
2026-06-25 17:09:23
스토리 밀린거 때문에 실망해가지고 좀 그랬는데

사람들이 마을 칙칙해서 싫다고 한거 반영해서
마하라카에서 살게 다 꾸며놓고...

기존이랑 똑같이 낸게 아니고
하익도 바꾸고 ... 매칭모드랑 이거저거 신경많이 쓴거같아서...
그래도 준비 많이 했구나 싶네

근데 항상 똑같은
대규모 패치당일에 오류 많은거는 어떻게 안되나봄

Lv73 운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