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2000점만 돼도 세르카는 2인 이상 매칭 갈 바엔 공팟 가야됨

김모코
댓글: 1 개
조회: 216
2026-06-25 17:16:42
꼭 매칭 갈 거면 1인 입장으로 싱글 모드 처럼.. 

4인으로 들어가니까 기믹 그지같이 하고 짭카 치기, 저가 안 함, 카운터 유기 등

당연히 사과도 안 함 

1인으로 가면 기믹 단축, 피통 적음 이슈, 공이속 빠르고 쾌적함

4인 매칭보다 1인으로 혼자 간 게 훨씬 빠르게 깼다 

2인 이상 매칭은 명예 파밍 하고싶은 사람만 가는 게 맞는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