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냥 자기가 못 한다는 걸 인정 못하는 거임?

기오란
댓글: 5 개
조회: 142
2026-06-25 17:25:14
인정하면 편함
근데 뭔 티어표에 s고 a고 그게 그렇게까지 중요한가
티어표를 보고 레이드에서 잔재로 버스트한테 지면

님은 왜 s급인 버스트면서 a한테 짐?ㅋㅋ 
이런 말을 하는 게 로아 레이드 문화면 모를까 왜이렇게 화가 나 있음

게임에 진심인게 잘못이라는 말이 아님 나도 로아 진짜 재밌게 하고 진심으로 함
근데 지금 티어표 보고 경련일으키는 사람들은 게임에 진심인게 아니라 남의 평가에 매몰돼있음

Lv15 기오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