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순수하게 버스트 관련 질문 하나만

사령술사배메
댓글: 12 개
조회: 132
2026-06-25 17:27:22
 잔재는 잉여아덴 저장 안 됨+버스트가 관통에 약노라서 헤드에서 3버블 채우고 버스트로 백 잡고 다음 사이클 굴리는게 이득인걸로 알음.

 근데 버스트는 이제 60 초과한 스택 저장됨 + 버스트가 딜지분 70% 넘어가니까 스킬로 긁으면서 백잡고 버스트 턴 다음 이월된 잉여 스택만큼 사이클 단축하는게 되는거 아님?

 이렇게 생각하면 버스트가 백서칭 과정에서 발생하는 딜로스가 더 적어보여서 버스트가 실전성 더 좋아지긴 했겠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