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오 시발 티어표갖고 개지랄이네

갓데밋
조회: 111
비공감: 1
2026-06-25 17:29:02
니 직업 좋을때 있고
내 직업 병신일때 있는거지
유독 누가 티어표만 짜와서 재미로봐 ㅎㅎ 허고 던지면 입에 개거품물고 아니데 씨발람아? 우리직업 왤케 좆사기냐? 씨발 해보고 하는거냐? 이러면서 개거품무는 병신들 유독있네 그거보고 패치하겠냐? 내부지표 있다는데? 걍 재미로 보면되는거지
이러니 씨발 스머들 기겁하고 도망가지 면제겜 메이플/정공겜 던파라는 이명 하나로 함쳐서 정신병동겜 로아네 시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